사이트맵
menu

자료실

공지사항

정부학자금대출안내(추가합격자용)

08-02-15 10:02:21 관리자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정부학자금대출담당입니다.

우선 우리대학의 합격을 축하드리며 교정에서 뵙기를 기원합니다.

추가합격자의 경우 등록기간이 하루 또는 2틀 정도로 굉장히 짧습니다.

따라서 정부학자금대출안내(032-540-0410~0412)로 전화하시어 절차를 자세히 문의하여 절차를 밟으시기 바랍니다. 

정부학자금대출로 등록을 하시려면 굉장히 짦기때문에 빠른 처리를 하여야만 대출로 등록을 하실 수 있으며 또는 짧은 등록기간이므로 신입생의 경우는 먼저 본인의 등록금을 입금하여 등록처리를 하신 후 정부학자금대출을 3월 28일까지 신청하시어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정부학자금대출신청 이전에 우리학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또는 정부학자금대출싸이트를 꼼꼼히 확인하신 후 신청해야하며 
절차를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1. 정부학자금대출사이트에 신청 (이때 은행에서 발급하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함(농협중앙회, 우리은행))

2. 미성년자는 신청후 바로 기금승인 / 성년자는 신청후 신청완료로 확인됨(빨리 학교(학생처)로 서류를 보내야 기금승인이 남)

3. 서류제출 미성년자는 은행으로 서류제출 / 성년자는 학교(학생처)로 서류를 빨리 제출해야 기금승인이 남

4. 기금승인이 나야만 대출실행이 가능하니 본인이 인터넷뱅킹을 신청하고 온 은행홈페이지에서 대출실행을 해야 최종 대출이 되는 것임

5. 등록확인은 대출실행 이후 다음날 정부학자금대출사이트에서 확인이 되오니 되도록 등록기간 2틀 중 첫날에 대출실행을 하여야 다음날 등록확인이 되므로 첫날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실행이라고 확인이 되면 등록이 된 것임

대출실행이라고  확인되지 않고 다른 상태로 확인될 경우 등록이 안된 것이므로 빨리 은행또는 학교로 문의하여 다시 처리를 하셔야 합니다.

서류로는

정부학자금대출 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등록등본상에 부모님과 학생이 함께 기재되어 있을 않은 경우 제적등본 1부.
를 학교(본관 1층  학생처)로 빨리 보내셔야 합니다.(팩스는 받지 않습니다)

 

서류제출 및 대출실행을 짧은 등록기간내에도 가능하니 빠르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정부학자금대출을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우리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정부학자금대출안내 또는 정부학자금대출사이트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신 후 대출을 받으시기 바라며 신청시 어려운 사항은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세요.

전화번호 032-540-0410~412